subtitle3_5

[르몽드] "코로나로 악화된 아동 ADHD, 극복방법은?" (21.03.05)

작성자
수인재
작성일
2021-03-08 15:26
조회
61
▲ 수인재두뇌과학 이슬기 소장

수인재두뇌과학 이슬기 소장은 "특히 ADHD를 가진 아이들은 장난이 심하고 산만해서

자주 친구들 간의 대화나 놀이의 흐름을 끊는다거나, 함께 맞장구치는 걸 내켜하지 않는 아이를 귀찮게 하거나,

자기주장이 강해 다른 아이를 무시하는 일이 벌어지기 쉬운데, 장기간의 재택수업으로 인하여 사회적 감정을 읽고

갈등을 조율하는 능력을 키울 기회가 박탈되었기 때문에 새학기 적응을 하는데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 고 조언했다.

해당기사 보러가기 ▶출처 : http://www.ilemonde.com/news/articleView.html?idxno=14222